EXAMINE THIS REPORT ON HTTPS://WWW.HANDPLE.BIZ

Examine This Report on https://www.handple.biz

Examine This Report on https://www.handple.biz

Blog Article

영업진(박스) : 룸 업종에서 영업과 티를 관리하는 모든 직책들을 묶어서 영업진 혹은 박스라고 부른다.

연장 : 요금을 더 주고 한 타임을 더 끊는 것. 보통 한 언니랑 두 시간을 같이 보내지만, 다른 언냐로 교체해서 연장하는 경우도 있음.

손놈 : 성노동 여성들이 성매매 업소의 손님을 가리키는 말. 비하적 의도가 담긴 말이다.

☆ 진상 : 정해진 서비스 이상을 요구하거나 매너없는 행동을 하는 손님을 말합니다.

사장이 손님 숫자만큼 아가씨를 맞춰줄 수 없는 상황이면 어쩔 수 없이 손님을 보내기도 한다. 중소형 가게는 특히 아가씨가 모잘라서 오비하는 경우가 꽤 있다.

캔슬 : 초이스가 있는 업종 언니들, 특히 보도 언니들이 자주 쓰는 말로, 초이스가 안됐을 때 실장에게 전화해서 캔슬됐어요~ 라고 말한 뒤 보도차량으로 가면된다.

만약 아대가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은 곳이라면 손님을 받는 룸 중의 하나를 아대로 쓴다.

하지만 성형대출의 경우, 성형 비용을 덤탱이 씌워 몇백만원 높게 부르기도 하며, 대출을 받아 성형이 망한 경우에는 책임져주지 않는다. 핸플 사이트 또한 붓기가 안 빠진 상태로 돈을 갚기 위해 출근을 해야 하는 경우도 종종 생긴다. 성노동자 커뮤니티에선 대출을 받아 성형하는 것보다 모아놓은 돈으로 성형을 하는 것이 낫다고 말한다. 이자 또한 고리대이다.

개구리 : 성노동자가 한 곳에 정착하지 않고 몇개월 단위로 가게를 이곳 저곳 옮겨다니는 행위를 말한다(같은말로 '메뚜기(뛰다)'라는 핸플 사이트 말도 있다).

매체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저작권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매체정보

룸살롱 놀이 문화보다 훨씬 찐하게, 육체적인 향연으로 노는 https://www.handple.biz 문화가 일반적이다

보이, 뽀이 : 유흥업소 영업진 혹은 웨이터를 뜻한다. 이들이 손님으로 오는 경우 대부분 진상짓을 많이 해서 핸플사이트 아가씨들이 싫어한다.

여성들은 한결같이 남성들에게 ‘핸들업소에서 제대로 된 서비스를 받고 싶다면 욕심을 버리는 것이 좋다’라고 말한다. “사실 남자들이 좀 욕심을 버리고 마음을 열고 다가가면 서비스를 해주는 아가씨들도 당연히 그렇게 응대해주는 것이 사실이다. 아가씨들도 사람이기 때문에 자신이 마음에 가는 손님들에게는 정성을 다해준다. 어차피 이곳은 생활의 현장이고 생계의 터전이다. 마음먹고 손님에게 기분 나쁘게 대하려는 아가씨는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렇게 하면 자신도 기분이 나빠지기 때문이다. 이러한 원리는 세상 모든 것에 똑같이 적용되는 것은 아닐까. 인지상정이라는 부분에서 그럴 것이다.”(최 모 양)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